▲중국 상해 '인터텍스타일 2023' 전시장에 마련된 효성 부스 내 젝시믹스 단독 공간
- 오는 30일까지 상하이 NECC서 진행, 효성티앤씨 부스 내 젝시믹스 단독 공간 마련
- 크레오라 파워핏, 아스킨 등 기능성 원사 적용한 ‘블랙라벨’ 레깅스 포함 브랜드 제품 전시
- 효성티앤씨와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협업 신제품 출시, 해외 전시 참가 등 예정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효성티앤씨와 함께 세계 최대 섬유 전시회 '인터텍스타일 상하이 2023'에 참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상하이 인터텍스타일'은 의류와 직물에 대한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판매·유통 등 다양한 패션 비즈니스를 만들 수 있는 세계 최대의 섬유직물 전시회다.
오는 30일까지 상하이 국립전시컨벤션센터(NECC)에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총 22개국가, 약 3,000개 회사가 참여했다.
젝시믹스는 효성티앤씨와 협업한 제품을 전시해 해외 벤더사와 바이어들에게 국내 대표 액티브웨어 브랜드로서의 우수한 품질과 기술력을 알렸다.
양사는 앞서 23~25일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국내 최대 섬유패션 전시회 ‘프리뷰 인 서울(PIS) 2023’에도 참가해 국내외 바이어들과 관람객의 많은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번 ‘인터텍스타일’에서는 효성티앤씨 부스 내 국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젝시믹스가 소개됐으며, 단독 공간이 마련됐다.
우수한 신축성과 착용감을 자랑하는 ‘크레오라 파워핏(creora® Power Fit)’을 적용한 ‘블랙라벨 시그니처 380N 레깅스’를 비롯해 냉감과 흡한속건 기능을 가진 ‘아스킨(askin)’ 원사 등이 사용된 제품 등이 전시됐다.
‘블랙라벨’ 시리즈는 강한 내구성과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인 프리미엄 라인으로, 브랜드 전체 레깅스 카테고리의 50% 이상의 판매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메가히트 제품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