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게시판 상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세계와 경쟁하다’ 브랜드 캠페인 온에어
평점 0점   2023-06-22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47




- 브랜드 뮤즈 윤성빈과 함께한 두번째 CF, 젝시믹스의 차별화된 경쟁력 소개

- 국내외 고객들의 니즈 맞춘 제품군, 컬러, 디자인으로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 다짐

- 해외고객들 반응을 분석해 국가별 인기제품으로 입지 다져나가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TV CF '세계와 경쟁하다'편 영상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새로운 뮤즈 윤성빈이 젝시믹스를 입고 요가와 헬스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즐기는 글로벌 고객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브랜드가 가진 차별화된 경쟁력을 소개했다.


영상 속 ‘전 세계 80억명의 당신과 경쟁 중’이라는 키 메시지는 글로벌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와 소구점을 파악해 현재의 브랜드 위상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전한다.


다양한 제품군, 독보적인 컬러감과 디자인을 강점으로 대한민국 애슬레저 1위를 넘어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젝시믹스의 지향점과 기대감을 담았다.


실제 젝시믹스는 국가별로 다른 주력제품으로 호실적을 거두고 있다. 국내 주력제품인 ‘블랙라벨 시그니처’ 시리즈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일본을 비롯해 중국 대만 등에서 안정적인 입지를 다질 수 있었던 것은 현지 고객들의 반응을 분석해 국가별로 인기 있는 상품을 주력으로 내세운 것이 주효했다는 자체 분석이다.




2019년 일본 법인설립 등 꾸준히 해외시장에 문을 두드려온 젝시믹스는 현재 중국, 호주, 캐나다 등 전 세계 55개국에 진출했다.


특히 해외 매출 상위권인 아시아 지역에는 온라인몰 외에도 오프라인 매장을 통한 브랜드 선호도 제고와 고객 접점 확대에 힘쓰고 있다.


지난 4월 중국 상해에는 현지 첫 단독 매장을 설립했으며, 대만은 쇼룸 및 팝업스토어 운영과 동시에 세계 피지컬 대회에 공식 스폰서십으로 참여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시장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미국과 캐나다, 호주 등은 자사몰과 쇼핑 플랫폼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앞으로 인지도 확보와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현지에 최적화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이번 CF는 국내 TV송출 외에도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외 고객들에게도 선보일 예정이다.”며, "한류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K-애슬레저 붐을 일으킬 수 있는 세계적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말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Light Dark  Mode

함께해요, 우리와.

실패를 두려워 하지 않는 도전정신
함께 일하고,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