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게시판 상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X 벤텍스, 신소재 및 제품개발 MOU
평점 0점   2022-10-27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32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세일즈그룹 강교혁 그룹장(左)과 벤텍스 영업본부 강승주 총괄본부장(右)이 

지난 26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본사에서 신소재 및 제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기술집약적 나노화학 강소기업 벤텍스와 협약… 소재 경쟁력 강화

-벤텍스에서 개발중인 애슬레저 기능성 신소재 독점 공급 계약 체결

-신소재를 활용한 제품 기획 및 국가 과제 수행 등도 함께 진행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를 운영중인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은 나노 화학기업 벤텍스(대표이사 고경찬)와 신소재 및 제품개발 MOU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6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본사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체결식에는 젝시믹스 세일즈그룹 강교혁 그룹장, 생산그룹 최고은 그룹장, 벤텍스 영업본부 강승주 총괄본부장, 이승원 방산로컬영업본부장 등 양사 주요 임원들이 참석했다.


1999년 설립된 벤텍스는 100여개의 특허와 국내 단일 연구소 최초로 장영실상을 6회 수상한 기술 강소기업이다.


특히, 벤텍스가 개발한 항바이러스 액상 물질 '헬사크린'은 미국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 사멸 기능을 입증하는 등 기술력을 인정받았고, 축사 등의 악취는 물론 생활악취도 90%까지 줄일 수 있어 활용분야가 다양하다.


이외에도 햇빛을 받으면 10℃ 이상 자체 발열하는 광발열 충전재를 개발해 스페인의 자라와 미국의 월마트 등에 납품하고 있으며, 고투습방수소재, 고기능성 흡수속건소재 등의 신소재는 대한민국 군인들의 기능성 전투화, 전투복 등에도 활용되는 등 국내외 방산시장에서도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벤텍스에서 개발 중인 애슬레저용 특수기능성 신소재를 독점 공급받게 됐다.


향후 양사는 보유한 기술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신소재를 활용한 제품 기획 및 국가 R&D 과제 수행 등의 연구 협력도 함께 할 계획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고기능성 섬유 연구개발에 매진해온 벤텍스의 기술력을 더해 진일보한 애슬레저 의류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패션에 기능을 입힌 다양한 신제품과 소재로 국내 1위 브랜드를 넘어 해외에서의 입지를 견고히 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Light Dark  Mode

함께해요, 우리와.

실패를 두려워 하지 않는 도전정신
함께 일하고,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