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게시판 상세
젝시믹스, 스윔웨어 3분기 판매량 전년比 72.3%↑
평점 0점   2022-10-24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28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블랙라벨 시그니처 라이프 투인원 원피스’




- 해외여행 수요 힘입어 9월 스윔웨어 판매량 전년비 30.1% 증가

- 광택 적고 내구성 갖춘 블랙라벨 라인 인기, 카테고리 전체 판매량의 60% 차지

- 계절적 특수성 없어 겨울까지 판매 기대감 높아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지난 3분기 스윔웨어 카테고리 판매량이 전년동기 대비 72.3%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특히, 스윔웨어 시장에서 비수기로 꼽히는 9월 판매량은 전년대비 30.1% 오르며 상승세를 보였다.


젝시믹스는 사회적 거리두기와 해외 입출국 규제가 완화됨에 따라 해외 여행에 대한 수요가 늘어난 것을 판매량 증가 원인으로 꼽았다.


가을이 되면서 비교적 따뜻하고 거리적 부담이 적은 동남아 지역으로 여행객이 몰리는 것도 인기에 한몫했다.


고객 반응이 좋은 블랙라벨 라인은 9월 판매량이 전년대비 48.4% 올랐다.

올해 추가된 블랙라벨은 스윔웨어 카테고리 전체 판매량의 약 60%를 차지하고 있다.



▲젝시믹스 ‘엑스프리즈마 알파 배색 브라탑’



판매율이 가장 높은 제품군은 워터레깅스로, ‘블랙라벨 시그니처 투웨이 레깅스’와 ‘블랙라벨 시그니처 라이프 투인원 레깅스’ 등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그 외 유니크한 디자인의 ‘블랙라벨 시그니처 라이프 투인원 원피스’, ‘엑스프리즈마 알파 배색 브라탑’도 다시 주목받고 있다.


일반 운동복이나 평상복으로 착용 가능할 만큼 수영복 특유의 광택이 적다는 점과 바닷물이나 땀에 강한 내염소성 원단으로 내구성을 갖춘 점 등이 고객 마음을 사로잡았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젝시믹스의 스윔웨어는 모든 애슬레저 활동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계절적 특수성 없이 꾸준히 판매되긴 하지만, 올해는 유난히 가을과 겨울에도 판매 기대감이 높다."며 "이러한 고객 수요에 발맞춰 제품 리오더는 물론, 새로운 원단 개발 등 신제품을 준비 중이다."고 말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Light Dark  Mode

함께해요, 우리와.

실패를 두려워 하지 않는 도전정신
함께 일하고,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