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게시판 상세
젝시믹스, 애슬레저 업계 최초 NFT 디지털 아트 판매
평점 0점   2022-03-14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14







- 국내 애슬레저 업계 최초 첫 NFT 디지털 아트, 한정 출시 이튿날 조기 완판

- 구매자에게 젝시믹스 특별포인트 지급, VIP 등급 부여 등 다양한 실물 혜택 제공

- 브랜드 디지털 페르소나 ‘제시아(XESIA)’ 공개… MZ세대 라이프스타일 반영

- 오는 19일부터 카카오 ‘클립드롭스’서도 NFT 작품 출시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디지털 페르소나 ‘제시아(XESIA)’ 캐릭터 공개와 함께 NFT(대체불가토큰)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고 14일 밝혔다.


제시아는 젝시믹스의 브랜드 정체성을 가진 3D 캐릭터로, 애슬레저 라이프를 즐기는 MZ세대의 당당하고 역동적인 모습을 반영해 탄생했다.


지난 11일 젝시믹스는 제시아의 탄생을 기념하는 디지털 작품 ‘The Birth’를 NFT 유통 플랫폼 ‘메타갤럭시아(Metagalaxia)’에 처음 선보였다.




젝시믹스의 인기 제품에서 영감을 얻은 이 작품은 4가지 애슬레저룩을 착용한 제시아의 일상 모습을 한데 담아 한정판으로 제작했으며, 출시 이튿날인 12일 조기 완판됐다.


작품 구매자에게는 젝시믹스의 실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포인트와 1년간 상시 할인이 가능한 VIP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메타갤럭시아에 이어 오는 19일에는 카카오의 NFT 플랫폼 '클립드롭스(Klip Drops)'에서 또 다른 형태의 NFT 작품을 판매한다.


젝시믹스는 제시아를 중심으로 대표 제품과 신제품을 디지털 아트 시리즈로 제작·판매해나갈 예정이며, 실제 제품과 연계해 소장 가치를 한층 높일 계획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NFT 디지털 작품은 고객들이 자사 제품을 새로운 형태로 체험하고, 희소성 있는 작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디지털 자산의 개념을 넘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또 하나의 매개체로써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에 활용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Light Dark  Mode

함께해요, 우리와.

실패를 두려워 하지 않는 도전정신
함께 일하고,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