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게시판 상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라쿠텐 스포츠 브랜드 TOP5 선정
평점 0점   2022-11-03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74

▲라쿠텐 사이트 내 ‘스포츠브랜드 데이’ 숍 갈무리



- 젝시믹스, ‘라쿠텐 스포츠데이’ 인기 브랜드로 선정… 한국 브랜드로는 유일

- 2020년 입점 이후 꾸준히 스포츠웨어 부문 TOP브랜드로 자리매김

- 상품배송부터 CS까지 한번에, 현지 일원화된 인프라 구축으로 고객만족도↑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라쿠텐에서 선정한 스포츠 브랜드 TOP5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라쿠텐 이치바는 입점 브랜드 중 가장 인기있는 스포츠 브랜드를 선별해 스포츠데이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스포츠데이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언더아머, 테일러메이드 등 세계 유명 스포츠웨어 숍 18곳이 지정됐으며, 젝시믹스는 스포츠 브랜드 중 한국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TOP5에 선정됐다.


라쿠텐은 오는 2일까지 스포츠데이 선정 브랜드를 구입하는 회원들에게 최대 5배에 해당하는 적립금을 제공한다.


젝시믹스도 금번 스포츠데이 선정을 기념해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더블플러피 기모레깅스’ 1,000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라쿠텐 사이트 내 젝시믹스 숍 갈무리



젝시믹스는 2020년 8월 라쿠텐에 입점해 ‘요가∙필라테스웨어’ 부문에서 꾸준히 상위 5위권 내에 2~3개 이상의 제품이 순위에 자리매김하는 등 일본 레깅스 시장에서 굳건한 시장 우위를 다져가고 있다.


일본 법인을 설립한 뒤 현지에 기본 인프라를 체계적으로 갖춰 주문확인부터 상품배송, CS까지 모두 신속한 처리가 가능해 고객만족도도 높다.

현재 라쿠텐 내 젝시믹스의 고객만족도는 5점 만점에 4.81점이다.


현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힌 것도 큰 특징이다.

지난달 1일에도 나고야 히사야오오도오리 공원에서 240여명이 참석한 야외 요가와 필라테스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꾸준히 팝업매장과 오프라인 편집숍 진출, 각종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일본시장 공략 2년만에 글로벌 브랜드들과 어깨를 견주는 브랜드로 성장하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며, "일본시장에서의 입지를 견고히함과 동시에 신규 해외시장 발굴에도 더욱 총력을 다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Light Dark  Mode

함께해요, 우리와.

실패를 두려워 하지 않는 도전정신
함께 일하고,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