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게시판 상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韓·中 2관왕 수상
평점 0점   2022-09-05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38

▲한국소비자포럼 전재호 대표(왼쪽)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박원일 홍보팀장이 기념 촬영하고 있는 모습.





국내, 중국 애슬레저 부문 대상 수상, 한중 MZ세대 높은 투표율로 1위 선정

- MZ세대 눈높이에 맞춘 애슬레저룩 선봬, 상반기 골프웨어, 하반기 키즈라인으로 확대

- 해외시장 공략 속도… 올해 중국법인 설립, 영업망 확대에도 적극 나설 계획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지난 2일 개최된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국내와 중국 '애슬레저룩'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20주년을 맞이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의 주관으로, 매년 소비자 직접 투표를 통해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행사다.


지난 7월 4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국내 소비자 약 46만 명이 홈페이지, 모바일, 전화 설문투표를 통해 참여했으며, 중국 인민일보 인민망과 협업해 실시한 중국소비자 현지조사에서는 약 198만 명이 참여했다.

 

이번 조사에서 젝시믹스는 국내와 중국 투표자 중 20~30대 비율이 70% 이상으로 집계돼 MZ세대 대표 브랜드임을 증명했다.

 

젝시믹스는 정형화된 스타일보다 편안함을 추구하는 MZ세대의 눈높이에 맞춰 레깅스를 비롯해 등산, 골프, 테니스 등 아웃도어 활동 시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애슬레저룩을 선보여왔다.

 

지난 5월에는 '젝시믹스 골프' 라인을 론칭해 일상과 필드의 경계를 허문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내세우며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신사업 중 하나인 '디지털패션' 사업도 순항 중이다. 젝시믹스의 디지털 캐릭터 '제시아(XESIA)'를 활용한 NFT작품과 네이버 '제페토' 전용 애슬레저 의류와 액세서리 등을 판매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55개국에서 K-애슬레저를 알리고 있는 젝시믹스는 중국의 경우 천마스포츠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럭키 리프'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 '징동닷컴' 등에 입점해 있으며, 올해 상반기 상해에 중국법인 설립 마무리 후 현지 영업망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이달 내 키즈라인 출시를 비롯해 패션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넓혀갈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과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해 국내외 고객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Light Dark  Mode

함께해요, 우리와.

실패를 두려워 하지 않는 도전정신
함께 일하고,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