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게시판 상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슈즈 누적 판매량 20만족 돌파
평점 0점   2022-08-12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224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X-레디 플립’



- 출시 후 꾸준한 수요증가, 젝시믹스 매출 창출의 새 주역

- 때이른 무더위, 장마시즌 맞물려 여름 슈즈 급성장, 7월 전년비 210.4%↑

- 올해 아동화, 골프화 출시예정… “지속적으로 슈즈분야 키울 것”



미디어커머스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2020년 6월 출시 후 지난 7월 31일까지의 슈즈 카테고리를 조사한 결과, 누적판매량이 20만족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2020년 출시한 슈즈 시리즈는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젝시믹스 의류 카테고리 외 매출 창출의 새로운 주역으로 자리잡았다.


올해1월부터는 안무가 '시미즈'와 함께한 슈즈광고를 통해 마케팅을 강화하고, 캔버스 스니커즈를 비롯해 샌들, 플립, 뮬·슬리퍼 등 다양한 여름 슈즈를 출시하며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여름 슈즈의 경우,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와 장마시즌으로 인해 올해 수요가 급증했다.


7월 한달간 젝시믹스의 '슬리퍼&샌들' 카테고리의 제품 판매량은 전년동기 대비 210.4% 성장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X-레디 슬라이드’



특히 리커버리 슈즈인 ‘X-레디 슬라이드’와 ‘X-레디 플립’의 수요가 높다.


운동 후 발의 회복을 돕는 기능성 신발다운 편안한 착화감이 장점인 두 제품은 총중량이 170~175g으로 물 한컵보다 가벼운 경량성과 통기성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밀키라벤더, 베이비핑크 등 MZ세대들이 선호하는 색상과 디자인을 갖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밖에도 초기 출시됐던 어글리 슈즈 형태의 ‘X-1’은 출시 6개월 만에 4만족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제품으로, 여전히 높은 인기 속에 슈즈 카테고리를 이끌고 있다.


심벌을 크게 넣어 레트로 감성과 브랜드아이덴티티를 강조한 ‘X-2’도 지난해에만 2020년 대비 76.5%의 성장하며 견조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여름 슈즈를 비롯해 올해 연말까지 아동화, 골프화 등을 출시하며 지속적으로 슈즈 카테고리를 넓혀 나갈 계획이다."며, "슈즈가 보더리스 마켓의 새로운 캐시카우로 부상한 만큼,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킨 제품으로 입지를 다져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Light Dark  Mode

함께해요, 우리와.

실패를 두려워 하지 않는 도전정신
함께 일하고,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