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게시판 상세
젝시믹스, 아우터 판매량 전년비 222%↑
평점 0점   2021-11-23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340




-젝시믹스, 주차별 지속적 증가 추세… 쉐르파 점퍼 등 인기

-젝시맨즈 판매량 전년비 144배 증가… 고객 선택의 폭 넓힌 라인업 강화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11월 1~14일까지 2주간 젝시믹스 아우터의 판매량이 전년동기대비 222%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주차별로 살펴보면, 국내 자사몰 기준으로 1주차와 2주차 판매량이 각각 전년동기대비 181%, 225% 늘어 지속적으로 증가추이를 보이고 있다.


젝시믹스는 이달 들어 일교차가 큰 쌀쌀한 가을 날씨에 아우터 수요가 크게 증가한 것과 더불어 지난 1일부터 진행한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으로 판매량이 증가했다고 보고 있다.


특히, 젝시맨즈 아우터는 11월 1~14일 2주간 판매량이 전년동기대비 약 144배 급증했다.

젝시맨즈는 올해 FW시즌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는 등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판매량을 견인했다.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쉐르파 하이넥 스토퍼 점퍼’와 ‘내핑 후드 집업’, ‘리버서블 집업 플리스 자켓’ 등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주문량이 폭주해 준비한 물량이 품절되는 등 아우터 제품에 대한 인기가 한동안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며 “다가오는 겨울에도 아우터와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젝시믹스는 지난 1일과 2일 양일간 약 20억원의 판매실적을 달성한 바 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Light Dark  Mode

함께해요, 우리와.

실패를 두려워 하지 않는 도전정신
함께 일하고,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