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게시판 상세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 제시 모델로 전격 발탁
평점 0점   2020-05-28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48







탄탄한 몸매의 소유자 가수 제시, 젝시믹스 뮤즈 되다
스윔웨어, 냉감 소재 레깅스 등 신제품 21종 출시
냉감 및 UV 차단 기능으로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 가능



액티브웨어 스포츠 브랜드 젝시믹스(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가 남성라인 모델로 김종국을 기용한 데 이어 여성 모델로 가수 제시를 전격 발탁, 여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회사 관계자는 걸크러시를 대표하는 여성 래퍼 제시는 파워풀한 가창력은 물론 당당한 여성미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의 소유자로 솔직하고 당당한 이미지와 운동을 즐기는 액티브한 삶의 모습이 젝시믹스가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모습과도 닮았다이번 여름 시즌 신상품의 특장점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모델이라고 생각해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고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실제 제시는 평소 운동할 때 젝시믹스를 자주 애용했던 것으로 알려져 브랜드 케미에 기대를 더하고 있다. 제시는 앞으로 젝시믹스의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TV CF및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 활발히 참여할 계획이다.


제시와 함께 한 젝시믹스 X-프리즈마 워터라인은 레깅스, 브라탑, 쇼츠, 레쉬가드, 맨즈의 쇼츠와 레쉬가드 등 총21종으로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브라탑과 여성레깅스, 남성레깅스 3가지로 나오는 액티비티 라인은 편안하게 허리를 잡아주는 자가드 밴드가 들어가 있다.


젝시믹스는 여름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워터 스포츠를 다양하게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 지는 만큼 레깅스에 보다 어울리는 특별한 원단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 시크릿 원사 비율로 편직해 제작한 X-프리즈마 워터라인을 선보이게 됐다.


기존 액티브웨어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워터용 레깅스는 물빠짐이나 이염 등 워터에 적합하지 않은 옷이 많았다. 하지만 이번에 젝시믹스가 새롭게 출시한 젝시믹스 X-프리즈마 워터라인은 전문 수영복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워터전용 소재를 사용했으며 특유의 강한 내구성으로 원단 변형없이 선명한 컬러감을 구현해 냈다.


또한 격렬한 워터 스포츠 중에도 물 빠짐이나 이염, 오염 걱정이 없으며 UV 차단 기능도 갖추고 있어 빛이 강한 야외에서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원단 특성상 물의 함수량이 적어 젖어도 무거워지지 않고 빠르게 건조되며 습기를 배출해 체내의 열을 방출하는 쿨링 효과도 갖췄다.


제품은 기본 베이직 컬러부터 형광, 파스텔까지 폭넓은 컬러를 구현했으며 몸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착용감과 특유의 청량감으로 액티브한 퍼포먼스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제시는 이번 화보에서 구릿빛 피부와 잘 어울리는 강렬한 오렌지색 스윔웨어를 입고 특유의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젝시믹스 2020 S/S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홍대, 가로수길, 부산 플래그십 스토어 3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수연 젝시믹스 대표는 제시는 당당하고 건강한 여성상을 추구하는 젝시믹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정말 잘 부합하는 모델이라며 극심한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 강렬한 컬러감으로 준비된 젝시믹스의 고기능성 신상품들과 함께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Light Dark  Mode

함께해요, 우리와.

실패를 두려워 하지 않는 도전정신
함께 일하고,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