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게시판 상세
마르시오디에고, '립밤∙마스크 팩' 등 코스메틱 라인 강화
평점 0점   2020-05-08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69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마르시오디에고가 그루밍족을 공략할 코스메틱 라인을 강화하며 남심(男心) 사로잡기에 나선다.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은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가 남성 코스메틱 라인을 확대하며 본격적으로 브랜드 성장에 가속도를 높인다고 밝혔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인 유로모니터는 2020년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이 1 4000억원 규모로 성장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자신을 가꾸는 그루밍에 대한 남자들의 관심이 패션뿐만 아니라 뷰티 분야까지 확산되면서 남성 코스메틱 시장이 활기를 띠게 된 것.

 

이에 마르시오디에고는 올해를 브랜드 성장 원년의 해로 삼고 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코스메틱 카테고리를 탄탄하게 구축하고 있어 주목된다. 지난해 10월에 런칭한 마르시오디에고는 이탈리안 클래식 기반의 남성 전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가죽 패션 잡화부터, 의류, 언더웨어 등 남자의 일상을 완성하는 다양한 제품 라인을 전개하고 있다.

 

올해에는 스킨케어 뿐만 아니라 바디케어, 색조 카테고리까지 잇따라 범위를 넓혀가면서 간편함과 실용성을 동시에 지닌 남성 코스메틱 라인업을 다양화한다는 계획이다.

 

최근 출시한 옴므 틴티드∙시크릿 립밤은 촉촉한 보습력 뿐만 아니라 입술 혈색을 살려주는 컬러까지 더해진 올인원 아이템이다. 입술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주는 레드, 그레이 두 가지 립밤 컬러가 남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자 출시 3일만에 초도 물량이 모두 완판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보이며 히트를 치고 있다.

 

또한, 마스크 착용이나 잦은 면도로 인해 볼이나 입 근처 피부 트러블이 많은 고객들을 위한 컴 다운 브이라인 마스크 팩도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피부발진이나 가려움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대나무탄 천연 시트지로 제작해 피부자극을 최소화해 준다. 40장으로 구성된 팩은 물티슈처럼 매일 간편하게 뽑아 쓸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돼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까지 높였다.

 

이 밖에도 마르시오디에고는 자연스러운 보정과 밝은 피부 톤업을 위한 프리미엄 CC크림 데일리 머스트 스킨가드’, 탄탄한 피부탄력으로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올인원 에센스 더 맨 퍼펙션 스킨 브루등 용도와 소비자 니즈에 따른 각양각색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남성들의 마음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브랜드엑스 관계자는 외모도 경쟁력이라는 사회적 분위기와 함께 자기 자신을 가꾸는 남성들이 많아지고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꾸안꾸스타일이 그루밍족들에게 인기가 있는 만큼 이에 걸맞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 하고 있다앞으로 더욱 세분화되고 있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켜줄 합리적인 제품들을 제공하며 남성들의 일상 생활을 풍요롭게 만들어드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Light Dark  Mode

함께해요, 우리와.

실패를 두려워 하지 않는 도전정신
함께 일하고,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